본문 바로가기
재무설계/주식 분석

[증시]코스피 반등? 주식 시장이 심상치 않다

목차

    최근 마이너스를 찍던 기술주들이 

    슬슬 회복중이다.

     

    5월에 109,000원까지 떨어진 카카오가 

    5월 27일에 125,000원을 찍었다.

    액면분할가인 11만1600원을 넘기 시작한 것이다.

     

    햐....

    덕분에 나의 잔고에도 빨간불이 들어오기 시작했다.

    행복하다.

     

     

    거의 4월의 주가까지 올라왔다.

     

    네이버도 마찬가지로 5월동안 급락했다가

    슬슬 회복중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뭔가 심상치 않다.

     

    그간 인플레이션 우려로 코스피에 파란불이 들어왔었다.

    *인플레이션: =물가상승

    수요가 많아지고 경제가 활성화가 되었을 때 발생한다.

    즉, 현재와 같이 코로나로 죽어있던 경제가 살아나면서 일어나는 현상을 뜻한다. 

     

    빨간불... 든든하다!

    아직 경제가 완전히 회복되었다고는 볼 수 없지만, 

    그래도 조금은 기대를 가져볼만 하지 않을까?

    6월도 성공적 투자를 해야지.


    참고 기사

     

    https://kr.investing.com/news/stock-market-news/article-640449

     

    [0525 마감체크] 우리가 알던 코스피로 돌아오는 것일까? 부터 인포스탁데일리

    [0525 마감체크] 우리가 알던 코스피로 돌아오는 것일까?

    kr.investing.com



    주식에대한 분석은 주상승의 개인적인 의견이며,
    주식 매매 및 보유에대한 선택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으니 현명한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주상승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소통은 언제든 환영이에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을 달아주세요 :)


    ▶주상승의 파이어족 일상이 궁금하다면?
    https://blog.naver.com/usuallyrise

    300x250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