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스타필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수원점 쇼핑 추천상품

목차

    안녕하세요. 하루 3분, 인생을 바꾸는 3분 재테크입니다.


    수원 스타필드가 최근에 문을 열었는데요, 이마트 트레이더스도 함께 오픈했습니다. 저는 창고형 매장을 정말 좋아해서, 수원 스타필드에 새롭게 들어선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보고 너무 반가웠습니다.


    스타필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수원점

    이렇게 빼곡하게 상품이 쌓여있는게 창고형 매장의 매력이죠.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방문했더니, 시식행사가 정말 많았습니다. 다양한 음식들을 보고 맛보고 하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오늘은 제가 구매하고 싶었던 것들 중에서, 특히 마음에 들었던 것들을 몇 가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로 추천하는 상품은 무농약 오리지널 샐러드(6,480원)입니다. 550g의 양이 넉넉하고, 다양한 채소가 들어있어서 신선하고 건강한 샐러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채소를 따로 사면 썩기 쉬운데, 이런 상품이면 그런 걱정도 없어서 좋습니다.

    ​두 번째로 추천하는 상품은 연어입니다. 품질이 아주 좋고, 가격도 합리적이라서 재구매하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연어는 생으로 먹어도 맛있고, 구워서 먹어도 맛있으니까 다양하게 요리할 수 있습니다.

     

    구이용 연어도 좋은 선택입니다. 구이용 연어는 무게대비 가격이 더 저렴하고, 구워서 먹기에 적합한 크기와 모양이라서 편리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가면 꼭 사는 상품 중 하나가 매콤꼬막무침입니다. 강릉에서 먹었던 꼬막무침이 너무 맛있어서, 그 이후로도 자주 사먹습니다.

    매콤꼬막무침에 들기름과 김가루를 넣고, 밥과 함께 비벼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한 그릇 뚝딱 비울 수 있어요!

     

    고기 상품 중에서 특히 좋은 것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는 호주산 냉동 차돌박이입니다. 3.2kg에 59,980원으로 가성비가 좋고, 집에 재고로 두면 언제든지 차돌된장찌개나 차돌숙주볶음 등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습니다.

     

    워낙 양이 많다보니 저는 친구들과 나눠 샀습니다.

    두 번째는 동물복지 닭다리살입니다. 1.4kg에 21,480원으로 저렴하고, 기름진 부위만 있어서 고기맛이 풍부합니다. 

     

    저는 이걸로 닭갈비를 만들어 먹었는데, 외식보다 훨씬 맛있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세 번째는 하림 토종닭백숙입니다. 1.1kg에 9,980원으로 저렴하고, 토종닭이라서 고소하고 쫄깃합니다. 백숙은 집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고, 건강에도 좋습니다.

    네 번째는 양꼬치입니다. 1.6kg에 49,980원으로 양고기의 특유한 향과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집에서 구워서 먹으면 양꼬치집보다 훨씬 맛있고 신선합니다.

     

    와인과 위스키도 놓칠 수 없는 상품들입니다. 

    이날 시식행사가 많아서 여러 가지 술을 맛볼 수 있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제일 인상적이었던 위스키는 글랜그란트였습니다. 진저에일과 함께 마시니까 정말 맛있었습니다.

    달콤하고 향기로운 맛이라서 여성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행사 기간 동안 6만원에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쿠키, 치아바타, 머핀 등의 빵류도 많이 있었습니다.

    양이 너무 많아서 문제지만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 하나만 먹어도 한끼 식사가 될 것 같네요.

     

    홈파티를 위한 식품들도 다양하고 맛있어 보였습니다. 

    집들이를 할 때면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들러서 필요한 것들을 사면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스타필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수원점 방문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트레이더스 옆에는 노브랜드도 있으니까, 함께 방문하시면 더 좋은 구매 경험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지도

    위치: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 175 스타필드 지하2층 트레이더스 수원화서점

    300x250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