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학·글로벌

페양그야끼소바, 닛신돈베이키츠네우동(일본 편의점 컵라면 추천)

목차

    안녕하세요. 하루 3분, 인생을 바꾸는 3분 재테크입니다.

     

    일본 여행 기념으로 컵라면을 고르실 때, 편의점에서 다양한 맛을 쉽게 발견하실 수 있지만, 항공편 내 반입 가능 여부와 맛의 선택은 신중히 검토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컵라면은 비행기 내로 가져가는 것이 허용되며, 일본 특유의 덜 매운 라면은 한국인의 취향에도 잘 어울립니다. 이에, 기내 반입이 가능하며 맛있는 일본 컵라면 몇 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기내반입 여부

    일반적으로, 컵라면 반입은 가능하지만, 육류 함유 제품은 규제가 있을 수 있어요. 분말형 스프는 기내로 가져가도 괜찮습니다.

    일본에서 인기있는 차슈를 포함한 라면이나, 스튜 및 카레 형태의 레토르트 식품은 기내 반입이 어려울 수 있어요.

    액체류는 100ml를 초과하지 않는 경우에만 반입이 허용되기 때문에, 대부분의 라면 스프는 비행 중에도 즐길 수 있습니다.일반적으로, 컵라면 반입은 가능하지만, 육류 함유 제품은 규제가 있을 수 있어요. 분말형 스프는 기내로 가져가도 괜찮습니다.

    일본에서 인기있는 차슈를 포함한 라면이나, 스튜 및 카레 형태의 레토르트 식품은 기내 반입이 어려울 수 있어요.

    액체류는 100ml를 초과하지 않는 경우에만 반입이 허용되기 때문에, 대부분의 라면 스프는 비행 중에도 즐길 수 있습니다.

     

     

    📌일본 컵라면 추천

    일본 방문 시 기념품으로 좋은 컵라면 두 가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제 경험상 이 제품들은 재구입률이 높고, 한국에서는 드물게 볼 수 있어 선물로 적합합니다.

     

    1️⃣페양그야끼소바

    먼저, 페양그야끼소바를 추천드립니다.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매콤한 맛으로, 비매운 버전보다 인기가 높아 매운 버전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페양그야끼소바는 소스의 매운 정도를 조절할 수 있어 개인의 취향에 따라 맞출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풍성한 후레이크로 맛의 깊이가 느껴지며, 양도 넉넉하여 만족감을 줍니다.

     

    불닭볶음면을 연상시키는 이 야끼소바는 매운맛 애호가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지옥매운맛에 도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주의해 가며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매우 매운 맛으로 유명하니, 매운 것을 잘 못 드시는 분들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닛신돈베이키츠네우동

    닛신돈베이키츠네우동은 매운맛이 없어도 깊은 맛의 만족을 줍니다. 

     

    다양한 소스가 포함되어 있어, 시치미로 맛을 조절하실 수 있죠.

     


    유부가 크고 달콤한 이 우동은 특별한 식사를 가능하게 합니다. 

     

    굵은 면발은 쫄깃함을 더해주며, 한국 우동과는 다른 독특한 맛을 제공합니다. 국내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닛신돈베이키츠네우동은 일본 여행의 기념품으로 구매하시기에 좋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모노 마트 수원 매장 추천 일본 식자재 식품점 후기

    안녕하세요. 하루 3분, 인생을 바꾸는 3분 재테크입니다. 저는 일본 음식을 좋아해서, 언제나 신선하고 다양한 식자재를 구할 수 있는 곳을 찾고 있었어요. 그러던 중, 수원에 있는 '모노마트'라

    usuallyrise.tistory.com

     

    일본 녹차 말차 킷캣, 딸기, 밀크티 맛 종류 추천

    안녕하세요. 하루 3분, 인생을 바꾸는 3분 재테크입니다. 일본은 다양하고 맛있는 간식으로 유명합니다. 여행 기념품을 선택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저는 특히 일본에서만 판매하는 킷캣을

    usuallyrise.tistory.com

     

    시로이코이비토 가격 일본 기념품 과자 디저트 추천

    안녕하세요. 하루 3분, 인생을 바꾸는 3분 재테크입니다. 일본 홋카이도의 대표적인 기념품인 시로이코이비토를 여름에 가족의 부탁으로 구입했습니다. 이 디저트는 그 명성에 걸맞게 맛보고 싶

    usuallyrise.tistory.com

    300x250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