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학·글로벌

일본 녹차 말차 킷캣, 딸기, 밀크티 맛 종류 추천

목차

    안녕하세요. 하루 3분, 인생을 바꾸는 3분 재테크입니다.

     

    일본은 다양하고 맛있는 간식으로 유명합니다. 여행 기념품을 선택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저는 특히 일본에서만 판매하는 킷캣을 추천합니다. 녹차, 딸기, 밀크티와 같은 독특한 맛들은 국내에서는 찾아보기 힘들어, 킷캣은 희소가치가 있는 선물이 됩니다. 

     

    제가 일본 여행에서 돌아온 후 선물로 준비한 킷캣은 모두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이런 경험을 바탕으로, 여러분도 일본 방문 시 킷캣을 기념품으로 고려해 보시길 바랍니다.

     

    일본 킷캣 추천

    일본의 돈키호테에서는 킷캣을 매우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케부쿠로 지점에서는 면세 가격으로 밀크티맛 킷캣이 298엔이며, 세금 포함 가격은 322엔입니다. 이를 한화로 환산하면 각각 약 2,660원과 2,874원이 됩니다.

    더욱이, 딸기와 녹차 맛은 더 저렴하여 가격대가 200엔에서 250엔 사이입니다. 이는 대략 1,790원에서 2,230원 사이의 가격입니다.

    또한, 돈키호테에서는 5,000엔 이상 구매 시 최대 10%의 소비세를 면제받을 수 있는데, 일본 여행 중에는 다양한 물건을 구매하게 되므로 이 금액을 초과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따라서, 여행 기념품으로 킷캣을 고려한다면, 이러한 면세 혜택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킷캣 패키지의 디자인은 보는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특히 녹차, 딸기, 밀크티 맛의 다양한 종류가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녹차와 딸기 맛은 한 봉지에 10개씩 들어 있으며, 밀크티 맛에 비해 가격도 저렴합니다. 반면, 밀크티 맛은 7개만 들어 있고 가격이 조금 더 높습니다.

     

    여름에 방문했을 때는 더위로 인해 킷캣이 약간 녹았지만, 맛은 여전히 훌륭했습니다. 이러한 경험은 일본에서의 킷캣 구매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줍니다.

     

    일본의 킷캣은 그 맛의 다양성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녹차맛은 쌉싸름한 맛과 초콜릿의 달콤함이 조화를 이루어, 심지어 초콜릿을 그다지 선호하지 않는 분들도 즐길 수 있는 맛입니다.

     


    딸기맛은 인공적인 맛이 아닌, 딸기우유를 연상시키는 새콤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의외의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반면, 밀크티맛은 가격이 더 높음에도 불구하고 기대에 비해 평범한 맛을 제공합니다. 은은한 밀크티 향이 나지만,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지 않아 자주 손이 가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녹차와 딸기맛은 재구매 의향이 매우 높은 반면, 밀크티맛은 재구매하진 않을 것 같습니다. 오늘 제 리뷰가 다른 분들에게도 유용한 정보가 되길 바라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모노 마트 수원 매장 추천 일본 식자재 식품점 후기

    안녕하세요. 하루 3분, 인생을 바꾸는 3분 재테크입니다. 저는 일본 음식을 좋아해서, 언제나 신선하고 다양한 식자재를 구할 수 있는 곳을 찾고 있었어요. 그러던 중, 수원에 있는 '모노마트'라

    usuallyrise.tistory.com

     

    일본 숙소 예약 도쿄 이케부쿠로 숙박 추천, 굿 디너인 코페인 호스텔

    안녕하세요. 하루 3분, 인생을 바꾸는 3분 재테크입니다. 지난 여름, 저는 도쿄로의 여행을 계획하면서 숙박할 곳을 찾게 되었습니다. 관광이 주 목적이었기 때문에 숙소에서는 주로 잠만 자려고

    usuallyrise.tistory.com

    300x250

    loading